과정소개

과정특징

경영, 건강, 문화가 융합된 독창적인 커리큘럼

국내 명문대학과 비교될만한 본 과정만의 독창적인 교육과정은 경영관리, 건강경영, 문화창조 등 경영현장에서 CEO가 필요로 하는 경영지식 충족은 물론 건강과 문화적 핵심 지식을 체득하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특히, 차 의과학대학교 차움 (CHAUM)에서 고품격의 프리미엄 종합검진 혜택을 받는 특전을 누리게 됩니다.

국내 최고 명품 강사진

전임 국무총리, 도지사, 중소기업청장, 대통령 경제 자문위원, 아나운서, 방송인, 가수, 오케스트라, 소믈리에, 바리스타는 물론 국내 최고 의학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강사진이 있습니다. 국내 여타 명문 대학이나 전문기관의 최고경영자과정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고 자부합니다. 매 강의마다 국내 최고 명품 강사진이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경기북부 최고 명품 CEO 네트워크

서울로부터 소외되었던 경기북부지역의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CEO 네트워크가 형성됩니다. 아무나 들어올 수 없는 소수정예 (A Few Good Man)의 경영지도자만 참여할 수 있는 과정으로서 함께 하시면 여러분의 사회적 인맥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국내 Workshop 및 해외 공장 견학

원우 간의 단합대회를 겸한 국내 Workshop 프로그램과 해외 공장 견학을 겸한 졸업여행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입학생 상호 간 폭넓은 이해의 시간을 갖습니다. 또한, 해외 방문국의 경제현황과 투자 및 무역 설명회와 토론의 시간을 갖는 등 글로벌 경영 현장을 체험하게 됩니다.

부부합동 교양강좌 및 배우자 건강관리

부부가 함께하는 강의를 진행하여 고급 문화강좌를 체험하고 부부 간 사회적, 정신적 웰빙(Well-Being)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아울러 차움의 프리미엄 검진과 진료 할인 혜택을 배우자도 함께 제공받게 됩니다.

원우 친목회, 골프회, 산악회 활동

원우회에서 주관하고 학교에서 후원하는 친목회, 골프회, 산악회 등 다양한 친목 모임이 조직되며, 본 과정 수료 후에도 원우모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여성 CEO 모임 등 원우들 간에 소통하고 우애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다양한 동아리 모임과 활동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