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원장 인사말


변화를 선도하는 혁신리더들의 모임
경기북부지역 최고의 명품 AMP과정

안녕하십니까?

 

차 의과학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장 김태동 교수입니다.

 

우리대학의 최고경영자과정 ‘챔프’는 2013년 첫걸음을 내디딘 이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경기북부지역 최고의 명품 AMP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러한 자랑스러운 CHAMP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그동안 CHAMP를 수료하신 원우님들은 물론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 주신 이 지역 최고의 리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기북부지역의 경제적 중추는 중소기업입니다. 중소기업 CEO는 물론이고 이 지역의 고위 공직자를 포함한 최고 리더들이 중소기업의 경영환경과 글로벌 경제 흐름을 이해하고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저희도 그 노력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바람직한 리더는 지도자로서의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은 물론 소통과 공감의 능력, 그리고 문화적 소양까지도 갖추어야 한다고 합니다. 건강도 빼놓을 수 없는 리더의 조건입니다. 이미 바람직한 리더로서의 역량과 소양을 갖추신 분들이지만 저희가 이를 조금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챔프의 교육과정은 성공하는 CEO의 비결과 자격, 통섭과 융합, 공감과 커뮤니케이션, 건강관리, 문화의 향기 등 최고 지도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수준의 명강사를 초빙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원우들과의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체육행사, 그리고 한국 기업의 해외 현장 탐방과 졸업여행을 겸하는 해외 Field Workshop 등도 가지게 됩니다.

 

배움과 도전에는 끝이 없습니다. 수준 높은 강의와 고품격 문화체험, 그리고 여기에 프리미엄 건강검진을 더한 경기북부지역 최고의 AMP를 소개해 드립니다.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명품 최고경영자과정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CHAMP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AMP 원장 김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