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포천신문] 차의과학대 CEO과정 제4기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겸한 워크숍도

작성자
champ
작성일
2017-09-19 15:44
조회
1287

차의과학대 CEO과정 제4기 입학식,오리엔테이션 겸한 워크숍도

2014년 09월 24일(수) 16:50 [(주)포천신문사

ⓒ(주)포천신문사
차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 최고경영자과정(CHAMP:CHA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지난 9월 3일 포천시 동교동 소재 포천캠퍼스 미래관에서 제4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서 이훈규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경기북부 최고의 대학인 우리 대학이 최고위과정을 개설한 것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경기북부 지역 최고경영자들에게 최신의 경영 지식을 공유하는 장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이 과정을 통해 도전(Challenge) 받고 기회(Chance)를 찾아, 변화(Change) 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9월 12일, 13일 양일간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을 겸한 워크숍은 최고경영자들의 건강과 힐링의 장을 마련하는 기회가 됐다. 1기 원우이자, 이날 초청 강사로 초대된 서장원 포천시장은 포천 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펼쳤고, 이어 이어진 원우들과의 대화 시간에는 지역 현안 문제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다음날 특강에 초대된 정성호 국회의원(양주ㆍ동두천)은 법률 제정 등에 관한 입법 절차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경기북부지역 개발과 현안에 대한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4기 신입 원우들은 입학식과 워크숍을 통해 “챔프의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교육과정이 벌써부터 기대 되고 설렌다”는 말로 교육 과정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차의과학대 최고위과정인 챔프는 올해부터 챔프 2.0 교육과정 개편을 통해 기존 1학기 16주 과정에서 1년 2학기 39주 과정으로 대규모 혁신을 단행했다.
챔프의 신은경 원장은 “국내 최고 강사진의 강의를 통해 CEO의 건강, 이미지 관리, 경영기법, 리더십 고취 등 소통과 융합, 나아가 창의력과 혁신의 시대를 살아가는 준비된 경영인을 위한 명품 최고위과정을 만들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모든 챔프 원우들은 서울 청담동 소재 차움에서 2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무료로 받게 된다.(입학 문의: 챔프사업단 031-850-9000~9001)

이상창 기자 / lscnews@hanmail.net
▶ 기사 바로 보기 : http://ipcs21.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72&idx=44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