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포천신문] CHA의대, 제2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입학식

작성자
champ
작성일
2017-09-13 15:54
조회
494

CHA의대, 제2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입학식 이기택 부시장, 이부휘 의장, CEO 등 44명…김문수, 황영기, 강금실 강사로

2013.09.06(금) 18:02:23 / 이상창 기자

CHA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5일 오후 6시 차의과학대학교 포천캠퍼스 미래관에서 제2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는 이기택 포천시 부시장, 이부휘 포천시의회 의장,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등 포천지역 출신 기관.단체장과 CEO를 포함한 44명의 입학생이 참석했으며, 차의대 신은경(전 KBS 아나운서)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의 환영사와 이훈규 총장의 격려사, 김병균 에스케이니트 대표의 대학발전기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신은경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은 환영사에서 “포천 출신의 대한민국 저명 인사들과 CEO 여러분들이 제2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에 입학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차의대의 최고경영자과정은 글로벌 경영공부와 최고의 인적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명품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훈규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은 차의과학대학교가 포천지역과 경기북부지역 발전에 중심이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명 CHAMP 과정은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창조와 혁신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총 14주 과정으로 꾸며진 최고경영자과정은 해외워크숍을 비롯해, 정부정책과 기업경영, 법과 CEO, CEO를 위한 건강관리 등 매주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이뤄지며 황영기 전 차바이오앤디오스텍 회장, 강금실 전 법무부장관, 전 차의대 통합의학대학원 전세일 원장, 신은경 글로벌경영연구원 원장, 가수 윤형주, 방송인 이상벽 씨 등이 강사로 초빙된다. 또한 입학생 전원은 세계유일 미래형 병원 차움에서 미래형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 기사 바로 보기 : http://ipcs21.com/mobile/view.php?part_idx=72&idx=39517&list_type=1

이상창 기자 / lsc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