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포천신문] 차의과학대, 최고경영자과정 첫 수료식

작성자
champ
작성일
2017-09-13 15:25
조회
528

차의과학대, 최고경영자과정 첫 수료식

제1기 수료생 서장원 시장, 최영덕 경찰서장 등 46명 배출
이훈규 총장 “차의대 동문 되는 순간 뜻깊어”…2기 9월 개강

CHA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6월 5일 오후 6시 30분 포천시 동교동 소재 포천캠퍼스 과학관에서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수료식을 개최했다.

차의대는 지난 3월 7일 입학식을 가진 1기 수강생들이 3개월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이날 첫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이훈규 총장을 비롯해 신은경 글로벌경영대학원장, 최중언 차움 원장 등 차의대 관계자와 수료생인 서장원 포천시장, 최영덕 포천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 이두원 원우회장을 비롯한 수료생 46명과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박노일 교수의 사회를 진행된 이날 수료식은 식전행사로 방송인 이상벽씨의 특강에 이어 1부 행사로 신은경 원장의 인사말과 수료증 수여, 이훈규 총장의 시상 및 축사, 서장원 시장 축사, 이두원 원우회장 답사,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는 해룡학사 1층 수강헌에서 부부 동반 수료 만찬을 가졌다.

이날 1기 수료식에서는 이두원 원우회장이 최고지도자상을 수상했으며, 서영재.이곤영.최이분 수료생은 감사패를, 김태한.송연화 수료생은 우정상을, 박형수.서춘규.정성숙 수료생은 공로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훈규 총장은 축사에서 “오늘 수료식은 과정의 끝이 아니고 수료생 여러분들이 차의대의 동문이 되는 순간이고 포천시민과 차의대가 하나 되는 순간이며, 우리가 같은 배를 타고 포천시와 학교 발전을 위한 영원한 동지가 되는 뜻깊은 날”이라면서 “수료생에게 봄 가을 2회의 특강을 통해 지속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고, 수료생과 가족 친지들에게 차병원 의료지원의 혜택을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차의과학대학교 관계자는 2기 모집은 6월 10일부터 7월 12일까지이고, 15주 과정으로 9월 개강하며 12월에 종강한다고 밝혔다.(문의 031-850-9000)

다음은 제1기 수료자 명단(가나다순)이다.

강용범 김병균 김선례 김은배 김종관 김종민 김주형 김철환 김태한 김학주 남궁찬 박광붕
박광승 박승관 박승옥 박형수 변원호 서영재 서장원 서춘규 손병륭 손재우 송연화 엄상현
이강익 이곤영 이두원 이미지 이범석 이봉훈 이성원 이영인 이재숙 이정승 이주형 이창렬
이향래 이희자 정성숙 차원우 최영덕 최이분 최이식 하종언 하종찬 홍길윤(수료자 총 46명)

기사 바로 보기 : http://ipcs21.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142&idx=38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