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의약뉴스] CHA의과학대학교,최고경영자과정입학식

작성자
champ
작성일
2017-09-13 14:29
조회
410
CHA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7일 오후 7시 차의과학대학교 포천캠퍼스 해룡학사에서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김학주 6군단장(중장), 최영덕 포천경찰서장 등 포천지역 출신의 사회저명인사와 CEO 를 포함한 45명 입학생 전원이 참석했으며, 차의과학대학교 신은경(전 KBS 아나운서)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의 환영사와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의 격려사, 서장원 포천시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차의과학대학교 신은경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은 환영사에서 “포천출신의 대한민국 저명 인사들과 CEO 여러분들이 제 1기 차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MP)에 입학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며 “차의과학대학교의 최고 경영자과정은 글로벌 경영공부와 최고의 인적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명품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은 차의과학대학교가 포천지역과 경기북부지역 발전에 중심이 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차의과학대학교의 명품 AMP 과정은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창조와 혁신의 장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총 14주 과정으로 꾸며진 최고경영자과정은 해외워크숍을 비롯해, 한국정치와 언론의 역할, 법과 CEO의 역할, CEO의 건강경영 등의 매주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이루어지며 황영기 전 차바이오앤디오스텍 회장,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전세일 원장, 차움 이시형 명예원장, 가수 윤형주, 방송인 이상벽 씨 등이 강사로 초빙된다. 또한 입학생 전원은 세계유일 미래형 병원 차움에서 미래형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ch39@newsmp.com , 발행 2013.03.08 17:05:37

기사 바로 보기 : http://www.newsmp.com/news/articleView.html?idxno=104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