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웰빙코리아뉴스] CHA의과학대학교,제1기‘최고경영자과정’입학식

작성자
champ
작성일
2017-09-13 14:14
조회
408

CHA의과학대학교,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매주 다양한 강의 주제와 초빙 강사…황영기 전 회장,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등

웰빙코리아뉴스 장현식 기자(2013.03.10 16:13)

CHA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7일 오후 7시 차의과학대학교 포천캠퍼스 해룡학사에서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총 14주 과정으로 꾸며진 최고경영자과정은 해외워크숍을 비롯, 한국정치와 언론의 역할, 법과 CEO의역할, CEO의 건강경영 등의 매주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강사는 황영기 전 차바이오앤디오스텍 회장,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전세일 원장, 차움 이시형 명예원장, 가수 윤형주, 방송인 이상벽 씨 등이 초빙된다.
또, 입학생 전원은 차움 병원의 미래형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이날 입학식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김학주 6군단장(중장), 최영덕 포천경찰서장 등 포천지역 출신의 사회저명인사와 CEO를 포함한 45명 입학생 전원이 참석했다.
입학식은 차의과학대학교 신은경(전 KBS 아나운서)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의 환영사와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의 격려사, 서장원 포천시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차의과학대학교 신은경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은 환영사에서 “포천출신의 대한민국 저명 인사들과 CEO 여러분들이제 1기 차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MP)에 입학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며 “차의과학대학교의 최고경영자과정은 글로벌 경영공부와 최고의 인적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명품 교육과정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은 차의과학대학교가 포천지역과 경기북부지역 발전에 중심이 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차의과학대학교의 명품 AMP 과정은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창조와 혁신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바로 보기 : http://www.wbkn.tv/?m=bbs&bid=wellbeing&uid=5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