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인천일보] 품격 높은 기업인 양성 기대

작성자
champ
작성일
2017-09-13 14:12
조회
437

"품격 높은 기업인 양성 기대"

신은경 차의대 최고경영자과정 원장 취임
포천시 소재 차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가 최고경영자과정(CHAMP) 신청 마감을 오는 2월18일에서 오는 31일로 앞당기기로 했다.
24일 차의대 관계자에 따르면 "융합과학대학 글로벌경영연구원 신은경 원장이 최고경영자과정을 맡아 운영하게 될 초대 원장에 취임했다"고 밝혔다.
신 원장은 최초 여성앵커로서 영국 웨일즈대학교에서 언론학 박사학위 취득과 올해 신설된 차의대 의료영상홍보학과 교수로 부임, 오는 3월 신학기부터 포천캠퍼스에서 강의를 하게 된다.

이에 신 원장은 "포천 지역 기업인들의 변화에 대한 욕구와 고품격 기업인 교육과정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나머지 당초 계획한 신청자 마감일을 앞당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차의과대학교는 이번 입학 정원을 40명으로 선정한 가운데 1학기에 모집된 1기의 경우, 포천 출신 유력 기업인들이 많이 신청했다"고 말했다.

한편 총14주 과정으로 꾸며진 최고경영자과정의 주요 강사진들은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한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사공일 세계경제연구원 이사장, 전세일 CHA의대 통합의학대학원장, 지휘자 금난새, 가수 윤형주, 방송인 이상벽씨 등 각계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2013년 01월 25일 (금) /포천=김성운기자 swkim@itimes.co.kr

기사 바로 보기 : http://news.i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9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