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굿모닝뉴스] 차의과학대 최고경영자과정 모집한다

작성자
champ
작성일
2017-09-19 15:39
조회
1282

차의과학대 최고경영자과정 모집한다

1년 30주 과정... 교육과정 개편 및 챔프 제4기 모집

차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2014학년도 최고경영자과정(CHAMP: CHA Advanced Management Program) 제4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경기북부 지역의 기업체 최고경영자, 고위 공무원, 군 간부, 각계 전문가 등 40명. 교육과정은 1년 과정으로 총30주 동안 진행되며 교육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후 교수진의 강의(90분)과 원우소통활동(60분)으로 구성된다.

챔프(CHAMP)는 차의과학대학교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경기북부지역 최고경영자들과 최신 경영지식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2013년 3월에 개설됐다. 챔프는 그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우수 교수진 구성, 특화된 차움(CHAUM)의 명품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 경기북부지역 최고경영자들 간의 인적 핵심네트워크’를 형성하면서 명실 공히 명품 최고위과정으로 자리를 잡았다.


챔프에는 정운찬 전 국무총리, 김문수 도지사,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황영기 전 우리금융 회장, 이시형 차움 명예원장, 이철휘 예비역 육군대장, 윤형주 가수 등 경제경영과 사회문화 분야의 대한민국 최고 명강사들이 교수진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모든 챔프 원우들은 국내 타 최고위과정과 차별화된 ‘CHA & Wellbeing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 청담동 소재 차움(CHAUM)에서 2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받는다. 특히 챔프 원우들은 ‘CEO와 건강관리’, ‘CEO와 교양(와인, 귀빈접견)’, ‘CEO 이미지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경영자의 자신의 건강관리는 물론 경영자가 갖추어야 할 사회적 소통역량을 함양하고 있다.


챔프 원우들이 갖는 명품 인적 네트워크 또한 챔프의 강점이다. 실제 챔프 1기에 서장원 포천시장, 최영덕 포천경찰서장, 김학주 육군 제6군단장 등 지역의 최고지도자들이 대거 참여했다. 챔프 2기에도 이부휘 포천시의회 의장, 경기북부 지방검찰청의 박영수 부장검사,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참여했다. 현재 재학 중인 챔프 3기에서도 제갈용준 육군 제8사단장, 이창기 포천시 세무서장, 안창환 의정부 지방검찰청 사무국장을 비롯한 경기북부지역의 고위공직자와 유력 기업인들이 챔프 동문으로 차별화된 인적 네트워크를 넓혀가고 있다.

한편 챔프는 올해부터 ‘CHAMP 2.0’ 교육과정 개편을 통해 기존 1학기(16주) 교육과정을 1년 2학기(30주) 교육과정으로 전격적으로 혁신했다. 이로써 챔프 입학 원우들은 보다 다양한 경제경영과 사회문화웰빙 관련 최신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매 학기 입학하는 원우들을 기본적으로 입학 동기는 물론 선후배 최고경영자 120명과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챔프 제4기 모집은 7월 15일(화)에 마감한다.



▶ 기사 바로 보기 : http://www.goodmorningnews.or.kr/ArticleSearchView.asp?intNum=16905&ASection=0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