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원우소식

[아름다운동행]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생 하종찬 대표 대학발전기금 전달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3-26 11:06
조회
1444


우리대학은  3월 5일 오후 6시 포천캠퍼스 미래관에서 제3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 이창기 포천세무서장, 제갈용준 8사단장, 우희주 포천경찰서장, 안창환 의정부 지방검찰청 사무국장등 포천지역 출신의 사회저명인사와 최고경영자를 포함한 40명 입학생이 참석했으며 차의과학대학교 신은경(전 KBS 아나운서)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의 환영사와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의 격려사, 하종찬 대표의 대학발전기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차의과학대학교 신은경 글로벌경영연구원장은 환영사에서 “소통과 융합의 시대에 제3기 최고경영자과정은 경기북부의 최고의 명품 AMP 될 것이며 입학하신 원우님들에 대해 감사 드린다” 며 “차의과학대학교의 최고경영자과정은 글로벌 경영공부와 최고의 인적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명품 교육과정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인생은 탄생부터 죽음까지 선택을 하게 되는데, 이번 제3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에 오신 여러분들께서는 선택에 후회가 없도록 차의과학대학교가 포천지역과 경기북부지역 발전에 중심이 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차의과학대학교의 명품 AMP 과정은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창조와 혁신의 장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 하종찬 대표 대학발전기금 전달식>